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시청자 가이드북 2탄 공개...“부르즈 할리파와 분수쇼가 끝?”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의 시청자 가이드북 2탄이 공개되 관심을 모았다.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편 시청자를 위한 가이드북 2탄! 두바이는 부르즈 할리파와 분수쇼가 끝? 아닙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시청자 가이드북 2탄 공개...“부르즈 할리파와 분수쇼가 끝?”/꽃보다 할배 SNS

가이드북에는 오늘 밤 두바이의 전통이 남아 있는 곳들로부터, 드디어 밟게 된 그리스까지! 본방사수퀴즈도 놓치지 마세요~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금시장, 주메리아비치, 주메라이라 모스크, 사막 사파리 투어 등 두바이의 관광지가 소개되며 아직 끝나지 않은 두바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드디어 공개되는 그리스에서의 여행기와 이서진의 요리여부를 묻는 퀴즈가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마지막 단체 사진에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최지우 모두 브이 포즈를 취하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두바이를 경유해 그리스 여행을 떠난 꽃보다 할배는 3일 9시 45분 tvN 에서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 할배 그리스 가이드북, 궁금해”, “꽃보다 할배 그리스 가이드북, 빨리해줘”:, “꽃보다 할배 그리스 가이드북, 어디서보지?”, “꽃보다 할배 그리스 가이드북, 이서진 최지우 잘됐으면”, “꽃보다 할배 그리스 가이드북,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시청자 가이드북 2탄 공개...“부르즈 할리파와 분수쇼가 끝?”/꽃보다 할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