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 3 나윤권, 안타까운 성적에 맴버들도 아쉬움...음원 반응 제일 좋은데...

나는가수다3 나윤권이 또 다시 탈락위기에 처해 관심이 집중됐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3에서는 박정현, 소찬휘, 나윤권 등이 출연한 5라운드 1차 경연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번 나는가수다3 1차 경연의 미션은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이었다.

   
▲ 나는가수다 3 나윤권, 소찬휘 박정현 모두 안타까운 성적에 맴버들도 아쉬움..."음원 반응 제일 좋은데..."/MBC방송 캡처

이날 나는가수다3에서 나윤권은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곡했다. 나는가수다3 음악감상실 멤버들은 나윤권의 선곡에 기대감을 드러는 모습을 보였다.

김이나는 나윤권의 무대에 "나윤권 음원이 반응이 제일 좋다"라고 언급했고, 이에 '나는가수다3' 멤버들 역시 나윤권의 성적에 대해 아쉬움을 보였고 모두 동조하는 분위기 였다.

'나는가수다3' 무대가 끝난 후 나윤권은 "리허설 때 옷이 좀 안 맞나 내가 표현하려는 느낌이 이게 아닌가 걱정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마저 안타깝게 했다.

이어 나윤권은 "예상했었고 생각보다 힘들거나 하진 않다. 열심히 더 준비하겠다. 7위를 처음 해봤지만 탈락할 수도 있는 무대라 다 내려놓고 청중평가단과 같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 만들겠다"라고 다음 무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는가수다 3 소찬휘 박정현 나윤권, 정말 운일는지”, “나는가수다 3 소찬휘 박정현 나윤권, 안타깝다”, “나는가수다 3 소찬휘 박정현 나윤권, 어떻게하지”, “나는가수다 3 소찬휘 박정현 나윤권, 파이팅”, “나는가수다 3 소찬휘 박정현 나윤권, 목소리 정말 좋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