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911카레라4S에 SLS AMG...취미로 400만원 드론!...깜짝

김동완의 억대 슈퍼카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는 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맴버 김동완이 출연했다.

   
▲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911카레라4S에 SLS AMG...취미로 400만원 드론!...깜짝/MBC방송 캡처

이날 나혼자산다 김동완은 혼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는가하면 한강에서 드론을 날리는 등 독특한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특히 외출을 할 때 ‘슈퍼카’로 불리는 고급 외제차를 타고 등장해 보는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나혼자산다 김동완이 소유한 차종은 1억3000~1억5000만원을 호가하는 ‘포르쉐 911 카레라 4S’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차는 앞서 대기업의 임원과 열애설이 났던 이정재가 몰았던 차량으로도 유명세를 탄적이 있는차량이며 tvN 탑기어코리아의 맥시멈스피드에서 1위를 했던 차량과 같은 회사의 차이다.

나혼자산다 김동완은 이 외에도 우리나라에 몇 대 없는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예전부터 유명했던 얼리어탑터의 기질을 실감케했다.

김동완은 이날 드론을 통한 헬리캠 촬영이 취미라고 하며 한강 풍경을 촬영해 영상을 편집까지 했다.

김동완이 소유한 드론은 중국 DJI사에서 나온 제품으로 추정되며 가격만 약 400만원 이상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장수돌 답다”,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멋지다”,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부러운데”,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갑자기 배가”,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장난없다”:, “나혼자산다 김동완 억대 슈퍼카, 어마무시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