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가수 수란(SURAN)이 NCT 태용과 함께 한 신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발매될 수란의 미니앨범 [FLYIN'(PART1)]의 타이틀곡 'Diamonds' 티저 영상이 21일 공식 SNS를 통해 선보였다. 지난 16일 공개한 푸른색과 암흑의 몽환적인 컨셉 사진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영상으로, 분홍빛 배경에 아른거리는 크리스탈 빛들이 오묘하게 어우러져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 수란과 태용이 함께한 'Diamonds' 티저 영상 캡처. /사진=에스타시, 유니크튠즈


영상에서 수란은 글리터리한 드레스와 액세서리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곡 'Diamonds'를 연상하게 만드는 글리터 메이크업과 네일까지 더해 완성된 비주얼에, 영상 후반부에는 NCT 태용이 등장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수란의 세번째 EP 앨범 [FLYIN'(PART1)]은 Walkin' – Jumpin' – Flyin'이라는 시리즈물로 이어지고 있어, 이제껏 지향해온 수란의 음악적 세계관이 [FLYIN']을 통해 명확히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그동안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 작업을 해온 수란이 이번 앨범에는 NCT 태용과 함께했다는 소식으로 많은 K-pop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FLYIN'] 앨범은 파트1, 파트2로 나눠져 두 번에 걸쳐 발매될 예정이며, 파트1은 오는 23일 18시 발표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