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네치 망명 이유 밝힌 서프라이즈, 결국 이런거였나?...세계적인 체조요정 비밀

루마니아의 국민영웅 나디야 코마네치의 굴곡진 삶이 공개됐다.

5일 오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조국을 버린 이유 편이 방영됐다.

   
▲ 코마네치 망명 이유 밝힌 서프라이즈, 결국 이런거였나?...세계적인 체조요정 비밀/MBC방송 캡처

세계적인 체조요정이자 루마니아의 국민영웅 나디야 코마네치. 1989년, 그녀는 갑작스럽게 미국으로 망명을 했다. 갑작스런 망명 후, 나디야 코마네치는 "한 남자 때문에 망명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콘슨탄틴이 그 주인공이었다. 콘스탄틴은 루마니아 출신의 미국 시민권자였다. 그는 나디야 코마네치가 외국에 나올 때마다 함께 하며 인연을 쌓아갔다. 콘스탄틴은 나디야 코마네치가 루마니아에서 어떻게 생활하는 지를 알고 있었다. 그는 정부의 통제 하에 감시를 받으며 살고 있었던 것.

나디야 코마네치를 향한 여론은 사랑을 택한 국민요정으로 긍정적으로 흘러갔다.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콘스탄틴의 부인이 나타나며 모든 것은 최악으로 치닺았다.

코마네츠역시 불륜사실을 인정하고 결국 희대의 불륜녀로 낙인 찍히며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더욱 그녀를 힘들게 한 것은 갑자기 바뀐콘스탄틴의 태도. 결국 돈벌이 수단으로 코마네치를 이용한 콘스탄틴은 상황이 어려워지자 그녀를 협박해 속옷모델로 까지 활동하게 했고 결국 그녀를 버리기 까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 체조요정 코마테츠 굴곡진 삶, 안타깝다”, “서프라이즈 체조요정 코마테츠 굴곡진 삶, 나쁜 콘스탄틴”, “서프라이즈 체조요정 코마테츠 굴곡진 삶, 남자가 쓰레기다”, “서프라이즈 체조요정 코마테츠 굴곡진 삶, 아쉽다”, “서프라이즈 체조요정 코마테츠 굴곡진 삶, 불쌍하다”, “서프라이즈 체조요정 코마테츠 굴곡진 삶, 어떻게 인간지 저렇게 까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