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작지만 어른몸매...거침없이 신체 싸이즈 들어보니...말도 안돼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혜이니가 재방송으로 다시한번 주목을 받으며 신체사이즈가 재종명 받았다.

지난달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혜이니는 “제가 작아보여도 몸은 어른몸이에요”라고 자랑했다.

   
▲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작지만 어른몸매...거침없이 신체 싸이즈 들어보니...말도 안돼/KBS2방송 캡처

혜이니는 이날 방송에서 "제가 작아 보여도 목욕탕에 가면 아줌마들이 깜짝 놀란다. 복근도 있고 (벗으면) 몸도 어른이라서 깜짝 놀란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 키 158㎝ 몸무게 33㎏ 신체 사이즈에 고민이라는 여성이 등장하자 혜이니는 "나는 158cm에 37kg이다"라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혜이니는 신곡 '내맘이'로 활동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대박이다”,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어쩜 저럴수가”,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매력있다”,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귀엽다”,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대단한데”, “안녕하세요 재방송 혜이니,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