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 부상, 인기가요 1위 엑소와 함께 못해 아쉽...역시 인기비결 훈훈한 엑소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한 그룹 엑소가 컴백과 함께 1위를 차지해 관심을 모은 가운데 훈훈한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허각, 레드벨벳을 제치고 신곡 '콜 미 베이비'로 엑소가 1위에 올가 관심을 모았다.

   
▲ 타오 부상, 인기가요 1위 엑소와 함께 못해 아쉽...역시 인기비결 훈훈한 엑소/SBS방송 캡처

이날 엑소는 정규 2집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와 수록곡 '엑소더스'로 '인기가요'에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엑소는 레드벨벳, 허각을 제치고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엑소의 수호는 "이수만 선생님, 엑소엘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히며 부상 탓에 무대에 서지 못한 타오에게 "함께하지 못한 타오, 사랑해!"라고 외쳤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허각, 레드벨벳, 미쓰에이, 엔씨아, 마마무, 걸스데이 민아 등이 출연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엑소 컴백동시 1위 타오, 안타깝지만...”, “인기가요 엑소 컴백동시 1위 타오, 파이팅”, “인기가요 엑소 컴백동시 1위 타오, 역시 엑소”, “인기가요 엑소 컴백동시 1위 타오, 짱”, “인기가요 엑소 컴백동시 1위 타오, 사랑해요”, “인기가요 엑소 컴백동시 1위 타오, 축하드립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