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세헌기자]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이 다음달 17일 열릴 예정인 가운데, 참가자 온라인 접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아디다스 마이런' 시선집중 왜?

아디다스는 지난 2012년부터 3회 연속으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개최해와, 지난 2013년에는 부산광역시, 부산문화방송과 함께 부산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디다스 코리아 쟝 미쉘 그라니에 대표이사는 “기부금을 통해 지역 스포츠 활성화에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산시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감으로써 회사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되고 스포츠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부산 시민들에게는 보다 즐겁고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한 바 있다.

이번 아디디스 마이런 온라인 접수는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다. 아침 10시 행사 홈페이지나 지마켓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올해 네번째 열리는 이 행사의 레이스 거리는 10km다. 행사 참가자에겐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제공된다. 아울러 참가비 일부는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된다.

아디다스 마이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www.adidasmiru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