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박군, 한영이 영기의 '썸'에 궁금증을 보인다. 

5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생각엔터테인먼트를 찾은 박군, 한영 커플의 모습이 공개된다. 

   
▲ 5일 방송되는 MBC '우리는 식구당'에 예비 부부 박군, 한영이 출연한다. /사진=MBC 제공


두 사람은 영기, 안성훈, 정다경 앞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이를 과시한다. 또 영기의 천생연분을 추측하고 나서 웃음을 안긴다. 박군은 영기에게 "그 분과 지금 썸 타고 있냐"고 묻는다. 

강원도 영월에서 데뷔 신고식을 치르는 탄의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영기와 안성훈은 탄 멤버들을 급하게 호출해 공연을 제안한다. 이는 강원도 영월에서 선보일 '식구쇼' 무대 섭외다. 이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탄의 일곱 멤버들은 공연 장소를 듣자마자 강원 산속을 뛰어다녔던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때를 회상하며 당황한다. 더욱이 대선배인 한혜진, 문희경, 아웃렛과 협업 무대 제안에 넋이 나가고 만다. 과연 탄이 '식구쇼'에서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혜진, 문희경, 서인영, 김원효, 영기, 정다경, 봉중근, 한태웅은 '식구쇼' 홍보를 위해 마을 주민들을 직접 만나 깜짝 라이브까지 선보인다. 

한편, '우리는 식구당'은 김호중, 서인영, 소연, 손호준, 김원효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넘쳐나는 소속사에서 탄이 펼치는 적응기를 담은 신개념 리얼리티다. 이날 밤 11시 3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