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8일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예고] KT-SK LG-한화 롯데-삼성 NC-기아 넥센-두산

[미디어펜=김규태기자] 팀별로 6경기에서 8경기 내외를 치른 현재 연승과 연패를 달리는 등 프로야구 10개 팀의 분위기와 기량은 명암을 달리하고 있다. 기아 타이거즈는 6연승을 거둔 끝에 7일 처음으로 패배를 안았지만 여전히 선두에 위치해 있다. 반면 신생구단 KT 위즈는 8연패, 전패의 늪에 빠졌다.

롯데 자이언츠는 2위를 달리고 있으며 3위 NC 다이노스는 6연승을 질주하던 기아 타이거즈에게 첫 패배를 안기며 4연승 중에 있다. 오늘 오후 6시 30분 NC 다이노스가 기아 타이거즈를 상대로 5연승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인지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면 두산 베어스는 4연패에 처하며 공동 6위로 떨어졌다. 현재 넥센과 두산, 한화가 공동 6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KT 위즈는 개막 이후 계속된 연패로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팀별 성적의 향방은 KT 위즈를 제외하고, 20~30경기는 거쳐야 상하위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말 연전 이후 팀간 이동으로 인해 4월 6일 프로야구 경기는 없었다. 이후 어제 7일부터 9일에 걸쳐 각 팀은 3연전을 치른다. 오늘은 그 둘째 날이다.

   
▲ 2015년 4월 8일 프로야구 경기예고(선발투수 및 팀대진). 4월 6일 이동 이후 7일부터 9일까지 펼쳐지는 3연전의 둘째 날이다. 어느 팀이 3연전을 가져가는지 위닝시리즈가 정해지는 날이기도 하다. /사진=네이버프로야구 경기결과 화면캡처

오늘 열리는 5경기 모두 오후 6시 30분에 열린다. 8일에 열리는 프로야구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다.

KT 위즈 대 SK 와이번스 (인천문학구장)
LG 트윈스 대 한화 이글스 (대전구장)
롯데 자이언츠 대 삼성 라이온즈 (대구구장)
NC 다이노스 대 기아 타이거즈 (광주구장)
넥센 히어로즈 대 두산 베어스 (잠실구장)

각 팀의 선발투수는 다음과 같다.

KT 위즈 (정대현) 대 SK 와이번스 (켈리)
LG 트윈스 (소사) 대 한화 이글스 (유먼)
롯데 자이언츠 (이상화) 대 삼성 라이온즈 (윤성환)
NC 다이노스 (이재학) 대 기아 타이거즈 (임기준)
넥센 히어로즈 (김대우) 대 두산 베어스 (진야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