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NS홈쇼핑은 올해 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하며 첫 여행상품인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무제한 골프리조트 패키지’를 10일에 방송할 계획이다.  

7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 상품을 방송하며 ‘골프 리조트 패키지’를 첫 상품으로 선택했다.

   
▲ NS홈쇼핑 첫 해외여행 방송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패키지./사진=NS홈쇼핑 제공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해안 절벽코스와 내륙 절벽코스로 유명한 사이판 최대 규모의 골프장으로 사이판과 북마리나 제도에서 유일한 36홀 챔피언십 코스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라오라오만 주변을 걷는 트레킹 코스가 있어 여유 있는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패키지’는 출발일을 기준으로 선택할 수 있다. 출발일은 4월 20일부터 10월 29일까지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이며, 수요일 출발상품은 3박 4일 일정에 159만 원(1인당), 토요일 상품은 4박5일 상품으로 184만 원이다. 7박 8일의 장기일정도 해피콜을 통해 예약 상담 가능하다. 일부 출발일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패키지’는 2인 1팀만 되더라도 출발가능하고, 방송 중 예약시 드라이빙 레인지 연습볼 90~100개 한 박스를 제공한다. 

올해 첫 여행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예약시 예약자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모바일 이용권 5만 원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10명에게 주고, 총 200만 원의 여행지원금도 준다.

NS홈쇼핑 TV무형상품개발팀 MD 서초혜 과장은 “우리나라와 함께 격리 기간 없이 바로 일정을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인 사이판에서 PCR비용(300$/1회당)을 지원하는 혜택도 진행 중이다”며, “NS홈쇼핑 첫 여행상품 방송 기념으로 마련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족스러운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패키지’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