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김하성(31·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안타를 치고 나가 결승 득점을 올리며 팀 4연승에 힘을 보탰다.

김하성은 1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원정경기에 9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 4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 사진=샌디에이고 파드리스 SNS


3회초 삼진, 4회초 2루수 직선타로 물러난 김하성은 세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때려냈다. 2-2로 맞선 7회초 선두타자로 나선 김하성은 샌프란시스코 불펜 투수 타일러 로저스를 상대로 유격수 앞 느린 땅볼 타구를 쳤다. 유격수 브랜든 크로포드가 공을 잡고 글러브에서 빼지 못하는 사이 김하성은 1루 베이스를 밟았다. 내야안타로 기록됐다.

트렌트 그리샴의 안타와 오스틴 놀라의 우익수 플라이로 3루까지 간 김하성은 매니 마차도의 내야 땅볼 때 홈인해 팀에 3-2 리드를 안기는 득점을 올렸다.

이후 김하성은 9회초 한 번 더 타격 기회가 돌아왔으나 우익수 플라이로 물러났다. 2경기 연속 안타를 친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22(9타수 2안타)로 조금 올라갔다.

샌디에이고는 9회초 한 점을 추가해 4-2로 승리, 4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김하성의 7회 득점이 결승점이 됐다.

한편, 삼성 라이온즈에서 뛰었던 다린 러프는 샌프란시스코의 3번 지명타자로 나서 5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