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나윤권이 명불허전 고품격 보컬을 증명했다. 

딩고 뮤직은 1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윤권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윤권은 "'킬링 보이스'에 출연하게 돼 너무 꿈같다.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지만 오늘 열심히 옛날 노래부터 최근 노래까지 들려드리겠다"며 설렘 가득한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나윤권은 수많은 히트곡 중 하나인 '나였으면'으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동감', '뒷모습', '애(愛)창곡',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약한 남자', '바람이 좋은 날', '오늘이 지나면', '멍청이', '기대'까지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뽐냈다. 


   
▲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특히 2005년 '안부' 이후 별과 14년 만에 듀엣으로 뭉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곡 '헤어져 보자'를 열창할 때 별이 깜짝 등장했다. 두 사람은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최고의 음색 케미를 선보이며 '레전드 듀엣'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빅마마, 이하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4200만뷰를 기록했고,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태연 역시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독보적인 콘텐츠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