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홈피서 항공권 발권 시 3% 할인 쿠폰 제공
호텔스닷컴 숙박 예약 시 1000원당 5마일 적립
[미디어펜=박규빈 기자]국제선 운항 재개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은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에 따른 해외 여행객들의 선수요 충족을 위해 △온라인 할인 쿠폰 제공 △특가 운임·부가 서비스 제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 A330,.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오즈 드림 쿠폰' 이벤트를 통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발권하는 고객들에게는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8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알마티·중국 노선 제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모두가 할인 쿠폰 제공 대상이다. 탑승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로마 노선은 6월 18일, 파리 노선은 6월 22일부터 적용된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25개월만에 운항을 재개하는 하와이 노선을 기념해 '허니 할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하와이 프로모션에는 신세계면세점 최대 200만원 할인·사은품 증정·특급 호텔 할인·무료 픽업 서비스·스냅 사진 특별 할인 등 현지에서의 다양한 추가 혜택도 따른다.

아시아나항공은 또한 호텔스닷컴과 신규 제휴를 기념해 호텔스닷컴을 통해 숙박 상품을 예약한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0원당 기본 3마일에 2마일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위한 예약은 5월 7일,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정부의 국제선 정상화 추진 방안에 따른 해외 여행 수요 촉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