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예비 신랑’ 가수 박군이 채널A ‘신랑수업’에 깜짝 출연한다.

박군은 오는 2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회에 청강생으로 등장한다. 

   
▲ 박군이 오는 20일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 청강생으로 출연한다. /사진=채널A 제공


박군은 오는 26일 가수 겸 방송인 한영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 결혼 준비 과정과 신랑 수업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박군은 멘토 이승철과 기혼 선배 김원희, 홍현희, 선배 수강생 김찬우, 김준수, 영탁에게 신랑 수업 속성 과외를 받고 멋진 신랑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한편, '신랑수업'은 최근 새 수강생 모태범의 합류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기고 있다. 여기에 박군까지 등판하는 만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박군이 한영에게 더욱 좋은 남편이 되고 싶다는 일념으로 ‘신랑수업’을 받기로 결정, 누구보다 열의 넘치게 촬영에 임했다"며 "동료 가수 영탁과의 흥미진진한 ‘티키타카’를 비롯해, 박군의 등장을 열렬하게 환영한 출연진들과의 호흡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 영탁, 모태범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