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유니버스와 우주소녀가 새로운 예능 시리즈로 돌아온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금일(13일) 오후 7시 앱을 통해 우주소녀 오리지널 예능 'SECRET GATHERING : THE FAKE'(시크릿 개더링 : 더 페이크) 본편 1화를 예고했다.

금일 공개될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우주 최강 셀럽' 우주소녀가 '유니버스 시크릿 자선 경매 1000주년 행사' 레드카펫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우주소녀는 기자들의 예측불허 질문에 위트 있게 답변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웰컴 댄스파티에서는 90년대 히트곡 선곡으로 무아지경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여 주체할 수 없는 흥을 쏟아낸다. 


   
▲ 유니버스 'SECRET GATHERING : THE FAKE'(시크릿 개더링 : 더 페이크) 영상 캡처본.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시크릿 개더링 : 더 페이크'는 '유니버스 시크릿 자선 경매 1000주년 행사'에 초청받은 셀럽 우주소녀가 파티장이 우주의 신성한 성물을 비밀 거래하는 불법 행사장임을 알아채고, 이내 미스터리 미션을 수행해 가는 모습이 그려지는 드라마틱 버라이어티다. 

우주소녀는 지난해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을 통해 '우주 최강의 셀럽'이라는 부캐 설정을 완벽 소화하며, 유니버스 세계관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크릿 개더링 : 더 페이크'에서는 우주소녀 멤버 내 복제 인간 찾기 등 다양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모습을 예고, 향후 펼쳐질 본편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시크릿 개더링 : 더 페이크'는 본편 8편, 티저, 메이킹, 풀버전 등 총 13편으로 순차 공개된다. 금일(13일) 1화 오픈 시작으로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