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표, “심려끼처 들여 죄송하다”...레이스 출발 직후 대형사고...

[전남 영암|미디어펜=김태우기자]레이스 도중 사고고 병원으로 실려 간 김진표가 경기운영진과 직접 통화를 했다.

12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네셔널서킷(KIC)에서는 CJ헬로모바일슈퍼레이스챔피언십의 개막전에서 예기치 못한 튼 사고가 발생했다.

 
   
▲ 김진표, “심려끼처 들여 죄송하다”...레이스 출발 직후 대형사고/XTM영상 캡처
 
▲  병원서 검진중인 김진표, “심려 끼쳐 죄송하다”...레이스 출발 직후 대형사고/XTM영상 캡처

이날 슈퍼6000 결승전에서 출발 직후 첫 코너에서 CJ레이싱팀의 황진우와 엑스타레이싱의 정의철이 3위 정연일을 앞지르며 치고 나갔다.

긴 직선코스에서 선수들은 맹렬한 기세로 속도를 높였고 이어지는 3번 코너 진입을 위해 감속도중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는 3번 코너 진입을 위해 감속 도중 김진표가 정연일 우측 후미와 추돌하며 그 앞쪽의 황진우의 차량을 타고 올라 횡축으로 2바퀴 반을 돌며 펜스담장을 넘어가는 큰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인해 적기가 발령되고 경기가 중단됐다. 현재 김진표는 앰뷸런스에 실려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기운영진에 따르면 김진표가 직접 전화가 왔으며 “경기중 사고로 개막전에 누를 끼친 것 같다”며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신변에 큰 문제는 없다고 말했다.

운영진들은 이번 사고상황에 대해 “현재 외상엔 문제가 없는 상황이고 혹시나 모를 추가 상황을 위해 검사를 진행중”이라고 말했고 “스톡카는 드라이버의 안전을 위해 최대한의 보호장비가 마련된 차량이어 2차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김진표 사고, 김진표 레이스도중 사고, 김진표 슈퍼레이스 사고, 김진표 사고, 김진표 레이스도중 사고, 김진표 슈퍼레이스 사고, 김진표 사고, 김진표 레이스도중 사고, 김진표 슈퍼레이스 사고, 김진표 사고, 김진표 레이스도중 사고, 김진표 슈퍼레이스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