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어지 서비스 선보이며 밀착형 입주고객 관리 서비스 업그레이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올해 첫 입주 단지인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적용한다고 26일 밝혔다.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는 개나리 4차 아파트를 재건축해 최고 35층 아파트 5개 동 499가구 규모로 재건축하는 사업으로 2019년 2월 착공해 이달 말 입주를 앞두고 있다. 

   
▲ 조합, 시공관계자, 외부안전진단기관이 함께 구조물 외부를 점검하고 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 입주고객들의 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컨시어지 서비스’를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에 처음 적용한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세대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아이파크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상태를 고객에게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세대, 단지 생활 정보, 민원처리 등을 돕는 밀착형 서비스로서, 입주고객들이 직장을 비롯해 일상생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번거로움과 불편을 대신해 주게 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에 적용 후 향후 입주 예정 아이파크에 확대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개나리4차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은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의 입주를 앞두고 조합에서 직접 선정한 안전진단기관와 지난달 정밀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종합평가 A등급을 받으며 구조물의 신뢰도를 확인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자는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는 강남의 핵심 입지이자 HDC현대산업개발의 올해 첫 입주 단지로서 의미가 크다”라며 “입주 후에도 불편이 없도록 철저하게 품질 관리해 나가며, 강남에서 아이파크의 가치와 경쟁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