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은행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 청약, 적금,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 가능하다.

우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으로, 부모와 자녀는 상품 가입만으로 뜻 깊은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자녀에게는 ‘유니세프 상장’을 수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는 아이통장 관련 필수 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품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