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주빈이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29일 "남다른 비주얼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이주빈은 안정된 연기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이주빈이 연기는 물론 광고, 예능까지 다양한 면모를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영입 소감을 전했다.

이주빈은 tvN '미스터 선샤인'으로 데뷔해 JTBC '안녕 드라큘라',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특히 JTBC '멜로가 체질'에서 4차원 매력을 지닌 이소민 역을 맡아 가벼움과 진지함을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

이후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모두의 촉망을 받는 포토그래퍼 이효주 역을 연기했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효주라는 인물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가운데 이주빈은 올해 공개되는 넷플릭스 화제작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와 넷플릭스 '연애대전', MBC '닥터로이어'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핫 라이징 스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앤드마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김다미, 김아현, 김현수, 김혜준, 박진주, 백진희, 신시아, 장영남, 저스틴 하비, 정동훈, 차유진, 최준영 등이 속해 있으며, 드라마와 영화 등 콘텐츠 제작까지 맡으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 사진=앤드마크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