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신인 감독들과 함께하는 ‘A-무비 프로젝트’

[미디어펜=김태우기자]아우디코리아가 신인감독들의 든든한 후원군이 됐다.

아우디코리아는 13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문화 지원 프로젝트인 ‘A-무비 프로젝트(A-MOVIE PROJECT)’를 런칭 한다고 밝혔다.

   
 

‘A-무비 프로젝트’는 '차와 남자'를 주제로 3명의 젊은 신인 감독과 뚜렷한 개성 및 대중성 있는 작품들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선배 감독 김성호, 민규동, 변영주 세 사람이 멘티와 멘토로 짝을 이뤄 각각 10분짜리 단편 영화 3편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은 임오정 감독과 팀을 이뤘고, <내 생의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내 아내의 모든 것>의 민규동 감독은 마조은 감독과 함께, 그리고 충무로 대표 여성 감독인 <화차>의 변영주 감독은 이경섭 감독과 함께 팀을 이루었다. 신인 감독 마조은, 이경섭, 임오정 삼인방 역시 다양한 작품 경험과 단편영화제 수상 경력이 있는 실력자들이다.

아우디코리아는 문화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인 ‘A-무비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영화의 미래를 이끌 신인 감독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 영화 발전을 지원하고자 한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한국의 젊은 신인 감독들이 ‘A-무비 프로젝트’를 통하여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성취감을 얻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아우디코리아는 2008년부터 국내 대표 영화제 중 하나인 청룡영화제를 7년 동안 후원하며 국내 영화 산업 발전을 지지하고 있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라이브’, ’아우디 라운지’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은 물론, 2013년부터 매 해 개최하고 있는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를 통해 국내의 창의적인 젊은 인재를 발굴하는데 일조해 오고 있다.

서울모터쇼 및 부산모터쇼에서의 패션 콜라보레이션과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 후원 역시 아우디 코리아가 국내 문화와 예술 발전에 이바지 하기 위해 진행 중인 활동들이다.

한편, ‘A-무비 프로젝트’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각 작품에 대한 예고편 공개 및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투표 및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2일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열리는 ‘A-무비 프로젝트’의 시상식과 파티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