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다음 달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은 다음 달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추가로 현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미국주식을 첫 거래할 경우 10달러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000 달러 이상 거래하면 20달러를 추가 지급받아 최대 30달러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정된 30종목을 입고하는 경우 입고 금액을 2배로 인정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 고객은 95일간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기송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증시 변동성 확대로 투자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투자의 첫 걸음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한화투자증권을 신뢰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