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뮤지컬스타'가 MC 이이경과 완벽한 심사위원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4일 공개된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 포스터에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배우 정영주, 마이클리, 민우혁, 이재환(켄), 음악감독 장소영과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 그리고 MC 이이경의 모습이 담겼다.

'뮤지컬스타'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꿈의 무대'이자 최고의 등용문으로 꼽힌다. 그간 '뮤지컬스타'는 차세대 뮤지컬 배우의 풋풋한 모습은 물론 신선한 무대 매너로 다양한 뮤지컬 작품의 넘버들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안방에서 즐기는 뮤지컬'로 호응을 받아왔다.


   
▲ 사진=채널A '뮤지컬스타'


지난 시즌 함께했던 브로드웨이 출신 슈퍼스타 마이클 리, 뮤지컬과 예능 모두 사로잡은 명품 외모의 뮤지컬배우 민우혁, 그리고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그날들', '피맛골 연가'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 작품을 탄생시킨 장소영 음악감독이 또 한 번 차세대 스타 발굴을 위해 나섰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과 폭발력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정영주와 아이돌에서 뮤지컬 배우로 변신에 완벽 성공한 빅스의 이재환(켄)이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또한 남다른 예능감으로 탁월한 진행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이경이 단독 MC를 맡았다.

뮤지컬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 프로젝트 '뮤지컬스타'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