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MLB 3개 팀 후원 통해 현지마케팅 강화

[미디어펜=김태우기자]넥센타이어가 MLB 프로야구팀 후원을 통해 현지 마케팅강화에 나선다.

넥센타이어는 14일 미국 메이저리그(MLB)에 출전하는 프로팀인 LA 다저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텍사스 레인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2015년 시즌 동안 3개 구단의 홈 구장에 ‘NEXEN’광고를 노출하게 된다고 밝혔다.

   
▲ 넥센타이어, MLB 3개 팀 후원 통해 현지마케팅 강화./넥센타이어

넥센은 LA다저스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3년째, 텍사스 레인저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먼저 내셔널 리그의 ‘LA 다저스’는 국내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류현진 선수가 소속된 구단으로 홈구장 내 홈플레이트 롤링보드에서 길이 6.0m, 높이 0,8m의 광고판에 NEXEN브랜드를 노출한다.

또 아메리칸 리그의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홈구장인 코메리카 파크의 전광판에 광고보드를, 추신수 선수가 뛰고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는 홈구장의 외야 펜스 등에 광고판을 설치해 넥센타이어를 알린다.

이장환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사는 ‘미국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팀에 대한 지속적인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넥센타이어의 이미지를 현지 야구팬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넥센타이어, MLB 3개 팀 후원 통해 현지마케팅 강화./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