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레전드와 LG 시그니처 브랜드 협업해 만든 와인 선보여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최근 존 레전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영원한 순간’이란 테마로 연 와인행사에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알렸다.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미국 최고 권위의 음악상인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한 최고 뮤지션으로 꼽힌다.

   
▲ LG전자가 최근 존 레전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영원한 순간’이란 테마로 연 와인행사에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알렸다. /사진=LG전자 제공


존 레전드는 LVE(Legend Vineyard Exclusive)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와인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최고급 와인을 선보였다. 

또 와인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소개하는 동시에 와인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과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보여줬다.

앞서 지난해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You Deserve It All’이라는 노래를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비롯한 와인셀러,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LG 시그니처 제품을 알린 바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존 레전드와 함께 펼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LG전자의 비전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