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청소년 진로 지원과 삶의 질 향상 힘 보탤 것”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1일 경기도 판교 본사에서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성남시 청소년 및 지역사회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 지난 5월11일 경기도 NS홈쇼핑 본사에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왼쪽),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가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와 이상근 대외협력본부장, 성남시 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와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을 통해 NS홈쇼핑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청소년의 진로 지원 및 역량 개발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

5월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을 맞아 성남시청소년재단 주관으로 오는 14일 열리는 ‘성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NS홈쇼핑이 성년이 된 청소년 110명에게 화장품 선물을 전달하기로 했다. NS홈쇼핑은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국내 드럭스토어에서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네오젠 기초화장품 세트를 준비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그 꿈을 펼쳐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기성세대 그리고 기업이 청소년들을 돕고 울타리가 되어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역과 사회의 지속 발전을 위해 우리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 보호 및 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