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Pink Sweat$)와 협업했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이하 한국시간) "피원하모니가 오는 26일 오후 6시 핑크스웨츠와 협업곡 ‘가타 겟 백'(Gotta Get Back)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 피원하모니가 오는 26일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와 협업곡 '가타 겟 백'을 발매한다. /사진=FNC 제공


두 팀의 인연은 피원하모니가 핑크스웨츠의 곡을 커버한 것으로 시작됐다. 핑크스웨츠는 피원하모니의 첫 글로벌 투어 뉴욕 공연을 직접 관람하기도 했다. 꾸준히 친분을 쌓아온 두 팀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협업에 나섰다.
 
'가타 겟 백'은 EP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위로 경쾌한 브라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이다. 핑크스웨츠가 작곡했고 피원하모니 멤버 인탁, 종섭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사회에 경종을 울리고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온 것과 달리, 부드럽고 밝은 콘셉으로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3월 첫 글로벌 투어 '2022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피스(LIVE TOUR P1ustage H: PEACE)'를 개최, 미국 9개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