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는 극장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클라우드DVD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극장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클라우드DVD 예약판매를 실시한다./사진=올레tv 제공

어벤져스2는 극장 개봉을 일주일이나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예매율이 80%에 이르는 등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어벤져스 열풍에 힘입어 올레tv는 오는 18일부터 어벤져스2 슈퍼티켓 판매에 나선다.

슈퍼티켓은 올레tv 클라우드DVD 콘텐츠 예약구매와 극장 예매권 2장, 마블 75주년 특별영상으로 구성됐다. 슈퍼티켓 구매고객은 한 번 결제로 평생소장 가능하고 다양한 언어로 자막 및 음성 지원이 되는 어벤져스2를 클라우드DVD로 출시 직후 소유, 시청할 수 있다.

극장 예매권을 동시 제공해 영화관에서 바로 어벤져스2 관람도 가능하다. 슈퍼티켓은 1만9900원.

이밖에 올레tv는 다양한 영웅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어벤져스2 개봉 기념 어벤져스 풀 패키지, 아이언맨 패키지, 캡틴아메리카 패키지, 토르 패키지 등을 내놓고 이들 작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22일부터 미국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Part 1 전편을 무료로 공개하고 Part 2는 반값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