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브랜드 탑재된 카드 보유 고객 대상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KB국민카드가 '케이월드(K-World) 유니온페이' 카드 10만좌 발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KB국민카드는 국내전용카드 수준의 연회비로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케이월드 유니온페이' 카드 10만좌 발급 기념 이벤트를 5월 말까지 펼친다./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19일 국내전용카드 수준의 연회비로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케이월드 유니온페이' 카드 10만좌 발급 기념 이벤트를 5월 말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15일부터 531일까지 KB국민카드 중 유니온페이 브랜드가 탑재된 카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 후 이 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1(2) 200만원 상당 중국 여행권, 2(10) 3.75g 상당 순금 카드를 증정하며 해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488명에게는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9KB국민카드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선을 보인 '케이월드 유니온페이' 카드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전 세계 142개 국가 1960만여개 가맹점과 160만여대의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유니온페이 브랜드가 탑재된 '케이월드' 카드로 발급 가능한 상품은 'KB국민 누리카드', 'KB국민 굿데이 올림카드',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등 총 7개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연회비 부담과 카드 추가 발급의 번거로움이 줄어든 '케이월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발급 신청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유니온페이와의 협력을 강화해 해외에서 보다 실속있고 편리한 카드 사용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