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 참여 시 투자지원금 최대 5만원 지급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한화투자증권은 이달 30일까지 ‘비대면 국내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시즌2’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30일까지 ‘비대면 국내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시즌2’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2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현금 3만원을 추가로 지급해 최대 5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성기송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어려운 시장 환경에 국내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고자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한화투자증권은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