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황국 기자] 마지막 2회를 남겨두고 있는 ‘블러드’에 ‘극강 악역’ 강성민이 ‘섬뜩한 귀환’을 할 예정이다.

강성민은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Blood)’(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 제작 IOK미디어)에서 태민 암병원 신약개발본부의 새로운 본부장이자 VBT-01 감염자 주인호 역으로 12회부터 등장,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미심쩍고 가식적인 웃음으로 사람의 목숨까지 빼앗는 등 재욱(지진희)에 버금가는 악역으로 두각을 나타낸 것.지난 17회에서는 인호(강성민)가 같은 편인 제이(이지훈)를 무참히 살해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명령을 거역하고 유 회장(김갑수)에게 몰래 신약을 투약한 독단적인 행동에 재욱이 제이를 보내 인호를 처단하려 했던 상황. 이는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20일(오늘) 방송될 19회에서는 한 회 동안 종적을 감췄던 강성민이 재등장, 안방극장에 오싹한 긴장감을 드리울 예정이다.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누군가와 한참 통화를 하고 있는 강성민의 모습이 포착된 것.

강성민은 옅은 미소를 띤 채 통화를 끝마치고는 굳은 얼굴로 휴대 전화를 가만히 내려다보는 등 속내를 짐작할 수 없는 표정 변화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과연 강성민이 누구와 어떤 내용으로 통화를 하고 있는지, 다시금 재가동될 극악무도한 행동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가 남은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 19회는 20일(오늘)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