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글로 프로 슬림에 새로운 색상 적용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BAT로스만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의 썸머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글로 프로 슬림이 펼치는 ‘색다르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색다른 여름, 색다른 컬러, 색다른 즐거움’을 콘셉트로 했다. 여름과 어울리는 ‘제스트 그린(Zest green)’과 ‘트로피컬 오렌지(Tropical orange)’ 컬러를 글로 프로 슬림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슬림한 제품 디자인으로 높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개성 있고 세련된 디자인은 큰 호평을 받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2’를 수상하기도 했다.

각 에디션에는 제품 컬러를 동일하게 적용해 제작된 여름철 라이프스타일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제스트 그린 에디션에는 물놀이를 위한 썸머 드라이백이, 트로피컬 오렌지에는 와인 칠링백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된다. 이 기간동안 썸머 한정판 기기 등록 추첨 이벤트와 스타벅스 음료 쿠폰 증정 감상평 이벤트, ‘ZT 댄스 챌린지’ 등도 함께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열정적이며 역동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흡연 소비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색다르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열대과일을 연상시키는 이번 썸머 한정판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었으며 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