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블루독이 2015 여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턴의 '스윔 스토리(SWIM STORY)'을 출시했다.

'스윔 스토리'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포인트로 편안하고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블루독 스윔스토리

스윔 스토리 라인은 수영복과 팬츠는 물론 래쉬가드, 가운, 타올, 비치백 등 여름철 물놀이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독은 생동감있는 컬러감에 스트라이프, 별그래픽, 핫픽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블루독베이비는 숫자와 강아지 캐릭터를 포인트로 상하분리형에서 올인원 스타일까지 출시됐다

이번 2015 썸머 시즌 '스윔 스토리' 라인 출시와 함께 '블루독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4월26일까지 '스윔 스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블루독 공식 블로그 서로이웃 신청 및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지원 브랜드(블루독, 블루독 베이비), 아이 성별, 나이(개월 수), 스크랩 URL과 함께 여름 바캉스 계획을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블루독 수영복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진행된다.

블루독 마케팅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화사한 컬러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제품 라인을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아이의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까지 챙기는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