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아이보리 색상 등 밝은 계열 출시...주방과 조화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SK매직은 백색의 글라스로 깔끔하고 샤이닝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클라우디 화이트(Cloudy White) 인덕션(모델명: IHR-B32P2)’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SK매직 제공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로 더욱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려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쉽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와트(W)를 지원하며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대, 중, 소 어떠한 화구에서도 강력한 초고화력으로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조작 방법은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누구나 손쉽게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잠금, 타이머, 파워 부스터 등 필수 기능은 개별 버튼으로 위치시켜 간편하게 터치해 사용이 가능하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한층 더 강화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36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의 판매가는 76만2000원이며,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브랜드위크’를 통해 최대 할인가 56만9000원에 판매한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