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삼성전자는 1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비스포크(BESPOKE) 가전 고객 1,500여 명을 초청해 ‘비스포크 팬파티’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가전 제품 최초의 대규모 팬파티로, 비스포크 팬과 함께 떠나는 취향 맞춤 '썸머 바캉스'를 주제로 진행됐다.

   
▲ '비스포크 팬파티'에 참여한 팬들이 셀럽의 '비스포크 댄스'를 따라하며 환호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호텔 라운지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의류케어 가전과 에어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운지’ △휴양지 느낌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냉장고와 신개념 조리기기 큐커를 체험하며, 무알콜 칵테일과 간단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비스포크 바’와 ‘비스포크 큐커 바’ △슈퍼 프리미엄 가전으로 호평 받고 있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시 존은 특히 참가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 박문치·카더가든·에픽하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참가자들의 큰 호응과 함께 비스포크 팬파티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 '비스포크 팬파티'에 참여한 팬들이 프리미엄 가전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