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최근 11대 1의 청약경쟁률을 보이며 1순위 마감된 주상복합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아파트에 이어 오피스텔 분양이 시작된다.

자양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조합은 서울 광진구 구의·자양 재정비촉진지구에 위치한 복합단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을 2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 자양동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조감도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지하 4층~지상 29층 2개동 규모로 아파트 264가구와 오피스텔 55실 등 총 319가구로 지어지는 복합단지다. 이번에 분양되는 오피스텔은 조합원 몫을 제외한 전용면적 34∼65㎡ 51실이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부터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첫 공급에 나서는데다가 구의·자양재정비촉진지구에 들어서 주거환경 개선에 따른 수혜가 예상된다"며 "래미안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더해져 수요자들의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철 2호선 구의역을 도보 5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도 가까운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자양로와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잠실대교, 청담대교 등의 도로 접근성도 좋아 강남권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특히 단지 앞 잠실대교를 이용시 '잠실 제2롯데월드'가 있는 잠실역까지 약 7분 정도 소요된다.

남측으로는 뚝섬한강공원, 북측으로는 서울 어린이대공원이 있으며 자양초교, 건국대학교 및 사대부속 중·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도 인근에 있다.

건국대병원, 광진문화센터, 광진구청, 우체국 등 공공시설 및 병원의 이용도 편리하고 잠실제2롯데월드, 삼성코엑스, 강남역 거리를 누리는 트리플 쇼핑생활이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6일 청약신청을 시작으로 당첨자 발표는 7일, 계약은 8일에 진행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광진구 자양로 75 삼원빌딩 3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