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수행·안전보건 부문 20개사, 상호협력 부문 2개사 선정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반도건설이 ‘2022년 상반기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 왼쪽부터 김홍유 반도건설 전무, 박판용 태영건업 대표, 노재강 금탑엔지니어링 부사장, 이정렬 반도건설 시공부문 대표, 조영덕 성주건설 대표, 김영춘 바로건설기술 대표, 백귀석 반도건설 상무./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시상식을 열고 감사패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 현안과 현장 애로사항 및 개선점, 품질 개선 방안, 안전관리 강화, 공동 신기술 개발 등 상호 협력과 발전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논의했다고 반도건설 측은 전했다.

반도건설은 올해 상반기 우수 협력사로 공사수행 및 안전보건 부문에서 성주건설, 태영건업, 금탑엔지니어링 등 20개사, 상호협력 부문에서 바로건설기술 등 2개사를 선정했다.

반도건설은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업체에 올해 발주 시 수의시담 우선협상권과 향후 1년간 계약이행보증금율 50% 인하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다. 안전 부문 최우수 협력사의 경우 수의계약 체결 혜택을 준다.

또 반도건설은 현장 안전관리를 위해 올해부터 ‘KOSHA 18001’을 인증받은 협력사에도 계약이행보증금율 50% 이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이정렬 반도건설 시공부문 대표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해 더 소통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