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8시 20분 ‘한솔 자동충전 매트’를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NS홈쇼핑 제공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차박을 위한 평탄화 매트나 편안한 잠자리용 에어매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번 방송 ‘한솔 자동충전 매트’는 야외, 실내 어디서든 푹신하게 펼쳐지는 에어매트 상품이다. 에어 밸브가 장착되어 있어 밸브 마개만 열면 충전재가 펼쳐지며 공기가 기압 차에 의해 매트 안으로 공기가 유입되는 원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에어 충전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베개 일체형으로 베개 에어는 따로 충전할 수 있어 취침용 혹은 베개 부분의 에어 충전 없이 편한 돗자리 매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중 에어택스 구조의 4.5cm두께로 쿠션감이 좋으며,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잘 찢어지지 않고, 캠핑이나 야외 활용 시 쾌적한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말아서 정리할 수 있고, 보관용 파우치가 있어 보관과 이동이 용이 하며, 20만회 복원력 테스트도 거쳤다. 

‘한솔 자동충전매트’는 싱글과 더블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각각 보수용 원단 1팩, 수납용 밴드 2개, 보관용 파우치, 공기주입기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박종현 NS홈쇼핑 생활문화개발팀 과장은 “캠핑이나 여행, 피크닉으로 여가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난 요즘 자동충전매트로 간편하게 차박도 즐길 수 있도록 ‘한솔 자동충전매트’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