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로시(Rothy)가 7월 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오늘(27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 턴테이블과 푸른색 바이닐, 카메라가 놓여 있다. 아기자기한 컬러의 소품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 싱그럽고 청량한 감성을 돋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새 싱글명 'Changed Number'와 릴리즈 정보가 적혀 로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 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된 여섯 번째 싱글 '겨울..그다음 봄'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Changed Number'는 R&B 장르의 곡으로, 로시 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로시는 신승훈의 뮤즈로 데뷔한 후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Burning), '다 핀 꽃', 'BEE', 'OCEAN VIEW'(Feat. 찬열), 'COLD LOVE', '겨울..그다음 봄' 등으로 한계 없는 장르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뷰티 인사인드', '로맨스는 별책부록', '편의점 샛별이', '지리산'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신흥 강자'로 두각을 드러낸 데 이어 최근 음악 예능 '싱포레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과 무한한 가창력을 다시 한 번 뽐냈다.

로시의 일곱 번째 싱글 'Changed Number'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도로시컴퍼니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