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국민가수 박장현이 솔로 프로젝트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n.CH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컬러 필름(Color Film)' 일곱 번째 주자 박장현의 앨범 재킷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박장현의 '국민가수 컬러 필름' 프로젝트 신곡 '그리워'가 오는 29일 발매된다. /사진=n.CH 제공


재킷과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박장현의 신곡 '그리워' 오는 29일 발매된다. 박장현은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V조선 경연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대체 불가 감성 보컬로 최종 4위에 오른 박장현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 드라마 '연모',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등 다양한 OST에도 참여 중이다.
 
앞서 국민가수는 김동현의 '비터스위트'(Bittersweet)를 시작으로 김영흠의 '렛츠 댄스 위드 미'(Let’s Dance with Me), 조연호의 '하나로부터 시작된 우리', 손진욱의 '패러다임'(Paradigm), 이병찬의 '아이 드림'(I Dream), 김희석의 '온기 (Warmth)'를 공개했다.

한편, '국민가수' 멤버들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로 매주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오는 7월 16~17일에는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공연을 연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