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아티스트 효린이 컴백 신곡 ‘와카 붐'(Waka Boom) 퍼포먼스 영상으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지난 27일 오후 10시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와카 붐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Waka Boom Exclusive Performance Video)가 공개됐다. 

   
▲ 효린이 27일 신곡 '와카 붐'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효린은 오는 7월 18일 미니 3집앨범으로 컴백한다. '와카 붐'은 앨범 6번째 트랙이다. 퍼포먼스는 전 세계적 유명 안무팀 로얄패밀리 패리스 고블과 댄스 크루 원밀리언이 함께 완성했다. 

효린은 영상 공개 전부터 댓글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이어가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에는 '이제는 거침없이, 물러섬 없이,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나의 길을 가겠다'라는 곡의 메시지가 담겼다. 효린은 아티스트의 자신감, 독보적인 존재감을 재확인시켰다.

'당당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직관적 가사는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댄스 크루들과 함께 한 안무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안무 대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티스트 이영지는 랩과 댄스 브레이크에 참여해 효린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한편, 효린은 오는 7월 18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