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부터 시식까지…소비자와 함께 즐기는 참여 방송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28일 오후 6시 35분부터 식품 특화 프로그램 ‘빅쇼’ 상반기 결산 기념 소비자 초청 특집전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 NS홈쇼핑은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가 진행하는 '빅쇼' 상반기 결산을 맞아 28일 오후 6시35분 부터 소비자 초청 특집전을 한다./사진=NS홈쇼핑 제공


1부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빅마마 특제 장어구이, 2부는 간편한 육수를 만들 수 있는 빅마마 시크릿코인을 방송한다. 해당 제품들은 모바일앱 상반기 결산 이벤트 페이지에서 11% 즉시할인쿠폰을 내려 받고 11% 적립 이벤트를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가 출연하는 N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이다.

이번 특집전은 소비자 직접 참여를 통해 소통하는 방송으로 기획했다. 사전에 방송을 통해 참여한 선착순 20명을 선정했다. 

초청된 고객은 별도로 준비된 스튜디오에서 함께 만든 상품을 나눠 먹고,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함께 상품 및 요리 관련 소통을 나눈다. NS홈쇼핑은 참여자에게 빅마마 상품과 상품권을 선물로 준다.

이날 방송은 기존 빅쇼 스튜디오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소비자 초청 스튜디오를 오가는 삼원 생중계로 진행한다.

같은 시간 함께 방송하는 엔라방에서는 빅마마의 딸 고준영 요리연구가가 출연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엔라방은 1인 가구와 소가구에 적합한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심우찬 NS홈쇼핑 식품컨텐츠개발팀 PD는 “상반기 빅쇼에 보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비자와 함께 즐기는 특집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요리 정보도 제공하고, 빅마마의 좋은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특집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