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재단법인 글로벌에듀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지난 21일 유러피안퀴진7PM 레스토랑 김태윤 오너셰프의 특강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김 셰프는 일본도쿄 핫토리영양전문학교를수료하고 두바이 'Burjarab'셰프를 거쳐 현재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7PM의 오너셰프로 활동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셰프다.

   
▲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지난 21일 러피안퀴진7PM 레스토랑 김태윤 오너셰프의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유럽감성의 플레이팅 테크닉과 트렌디한유러피안 메뉴 등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생생한 강의로 진행됐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재학생은 "학교에서 유명 셰프,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가들의 특강을 정기적으로 접할 수 있어서 더 넓은 식견을 갖추게 된다"며 "교수님들의 집중 실습과 함께 현장실습, 인턴십 등 최고의 교육과정을 잘 이수해서 푸드스타일리스트의 꿈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국내 교육기관 최초로 KBS TV드라마 MOU를 체결해 푸드스타일링인턴십 프로그램을 매학기 실시해 다수의 KBS 푸드스타일리스트를 배출했다. 특급호텔 인턴경력과 학위취득을 동시에 진행하는 '3+2 두마리 토끼제도'를 통해 호텔 취업의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는 6월에는 최첨단 도심형 캠퍼스로 확장 이전을 예정하고 있어 푸드스타일링 실습실, 조리실습실, 촬영 실습실 등 푸드업계의 현장을 그대로 실습실로 재현해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 교육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등 2년제 전문학사 8개 과정과 웨딩프로듀서학과, 커피와인식음료학과 등 4년제 학사 4개 과정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학원서 접수와 자세한 모집전형은 홈페이지(www.icac.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