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동부화재가 '2014 동부화재 연도상 시상식'을 열었다. 

동부화재는 2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PA(Prime Agent)와 임직원 8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동부화재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우수한 실적을 거둬 성공적인 해외진출 사례로 손꼽히는 괌, 하와이, 캘리포니아 등 현지 에이전시 대표와 가족 20여명이 함께 참석해 글로벌 시상식의 의미를 더했다.
 
올해 연도상은 동부화재 PA중에서 영업실적, 고객만족지표(유지율, 불완전판매율 등) 등을 기준으로 수상자 528명을 선정했고 최고의 영예인 판매왕은 중앙사업단 용산지점 이복남 PA가 수상했다.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판매왕을 수상한 이복남PA16년 동안 고객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동부화재 대표 PA이다. 이복남 판매왕의 성공비결은 '고객 사랑과 특유의 성실함'이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지난 16년간 고객사랑을 실천함에 있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두 자녀와 함께 수상의 영광을 나누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자리였다.
 
이복남 PA의 지난 한해 수입보험료(매출) 42, 신계약 건수 1890건을 달성하며 고객 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동부화재는 소수 상위자의 시상이 아닌 일정기준 이상의 실적과 고객만족지표(유지율, 불완전판매율 등) 등을 충족하면 선발하는 '챌린지상' 193명을 시상해 더욱 많은 PA들에게 상을 수여여함으로써 PA들의 만족도를 한껏 높였다.
 
또한 20, 30년이상 지속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PA를 선발하는 '장기활동상', 고객관리에 대한 서비스가 가장 뛰어난 '고객만족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나타낸 PA들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