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매 작품 매력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텔링, 독보적 연출력으로 한국 장르 영화의 진일보를 이끌어온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 1부가 배우와 제작진들의 열정과 케미가 살아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연기 열정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부터 훈훈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현장의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 이목을 끈다. 최동훈 감독과 함께 액션 연기 리허설에 한창인 얼치기 도사 무륵 역 류준열의 스틸은 영화를 통해 보여줄 류준열표 도술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는 가드 역 김우빈의 스틸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천둥 쏘는 처자 이안 역 김태리는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낸다.


   
▲ 사진=영화 '외계+인' 1부 스틸컷


여기에 외계인에 쫓기는 형사 문도석 역 소지섭, 삼각산의 두 신선 흑설 역 염정아와 청운 역 조우진이 캐릭터에 깊이 몰두하고 있는 순간을 담은 스틸은 강렬한 개성의 캐릭터 군단을 예고한다.

촬영장에서 틈틈이 의견을 주고받는 감독과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포착한 스틸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며, 화염에 휩싸인 거리에 놓인 가드의 차와 그 안에서 벌어지는 액션은 강렬한 비주얼로 웰메이드 프로덕션과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감독과 배우, 제작진들의 열정과 노력이 생생하게 묻어나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외계+인' 1부는 전에 없던 독창적인 세계와 재미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오는 20일 개봉.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