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22년 7월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팬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최애돌 셀럽' 제24대 기부천사로 선정돼 지하철 광고를 선물 받고 기부금을 달성했다.
연예인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배우, 가수, 예능, 댄서 카테고리를 모두 더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선호, 송가인이 각 1~5위를 차지, 7월의 기부천사로 등극했다. 또한 여자 배우 카테고리에서 300만 표를 달성한 서예지가 기부천사에 등극했다. 이는 100% 팬들의 30일간 꾸준한 투표로 이룬 결과다.
그 중 종합 누적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린 임영웅은 팬덤 '영웅시대'의 엄청난 영향력으로 매달 만점에 가까운 평균 투표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팬덤 '영탁이 딱이야'에게 응원을 받아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영탁은 아쉽게 2위를 기록했고, 다음 3위는 변함없이 팬덤 '찬스'의 응원을 받아 2위와 박빙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이찬원이 차지했다.


   
▲ 사진='최애돌 셀럽'

'최애돌 셀럽'은 선정된 기부천사의 이름으로 지하철 CM보드 광고와 기부를 진행한다. 24대 기부천사의 광고는 7월 15일부터 고속터미널역에서 진행한다. 더불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의 이름으로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을 위해 긴급구호 기금으로 후원하는 밀알복지재단에 각 50만원씩 기부할 예정이다.

'최애돌 셀럽'에서는 7월 13일부터 인기상 투표가 시작된다. 트로트 가수 중 투표를 통해 1위를 결정하는 '트롯인기상'은 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본 시상식은 한류연예전문미디어 티브이데일리와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 최애돌이 주최하며 K GLOBAL HEART DREAM AWARDS 조직위원회, 와이제이파트너스, 셀럽미디어가 주관, 스포츠투데이가 후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