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방화(Arson)'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4일 공식 SNS에 제이홉의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타이틀곡 '방화 (Arson)'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을 올렸다. 

   
▲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 타이틀곡 '방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24초 분량의 영상에는 차에서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는 장면이 담겼다. 어둠이 짙게 깔린 공간을 배경으로, 불타오르는 차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꽃의 색채 대비가 뚜렷한 영상이 시선을 붙잡는다. 

티저에는 '방화 (Arson)'의 한 구절도 담겼다.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멜로디에 제이홉의 랩이 더해졌다.

제이홉은 지난달 28일 선공개 곡이자 더블 타이틀곡인 '모어'(MORE)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모어'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방화 (Arson)'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잭 인 더 박스'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선보였다.   

제이홉의 다양한 시도와 새 도전으로 완성된 '잭 인 더 박스' 전곡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