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신곡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로 돌아온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윈-도우'에는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를 비롯해 수록곡 '미끄럼틀'(SLIDE), 이번 앨범과 동명의 곡 '윈-도우', '러브 이즈 뉴 그래비티'(Love is New Gravity), '하품'(HAPOOM), '그라데이션'(Gradation)까지 다채로운 총 6곡이 실린다. 

특히 진화, 크리스, 샤, 주한, 우주가 '힛 더 베이스'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샤는 수록곡 '윈-도우' 작사에도 참여해 다채롭고 완성도 있는 앨범을 탄생시켰다. 


   
▲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앞서 7개국에서 촬영한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 콘셉트 필름과 오피셜 포토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강렬한 모습을 선보인 블리처스는 '윈-도우'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과 강렬한 에너지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