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가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등장해, 직접 힙업 운동 시범을 보여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예정화 화보'가 새삼 다시 주목받고 있다.

   
▲ 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애플힙되는 운동법 소개…김구라가 놀란 화보는?/사진=예정화 공식 페이스북

게임 '서든어택'의 캐릭터 모델로 활동 중인 예정화가 여전사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예정화는 공식 페이스북에 "2년 만에 컴백한 사격녀. 밀라 요보비치 같은 여전사 역할"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몸을 옆으로 돌려 날씬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면서 손에 쥔 소총을 어깨에 올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예정화는 킬힐과 함께 하얀 배꼽티와 팬츠를 매치한 옷차림으로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해 네티즌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5일 밤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는 김구라 백종원 강균성 예정화 AOA 초아의 인터넷 방송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처음 등장한 예정화를 보고 육감적인 몸매에 김구라와 백종원은 깜짝 놀라했다. 김구라는 "이렇게 입고 나오면 반칙 아니에요?"라면서 인터넷으로 예정화를 검색했다.

검색어에 '예정화 몸매' '예정화 화보'가 있는 걸 보고 그는 백종원에게 화보를 보여줬고 두 사람은 사진을 보고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스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로 직접 연출을 맡아 최고의 1인 인터넷 방송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주목받았으며 시청자들의 호응으로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