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뚜레쥬르가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레드벨벳 롤케이크’를 출시하고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뚜레쥬르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를 표하기에 적합한 선물로 붉은 색 카네이션의 색을 닮은 제품을 새로이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어버이날·스승의날, 카네이션 대신 '레드벨벳 롤케이크'로/ 사진=뚜레쥬르 제공

뜨거운 감사의 마음이 잘 드러나는 레드 컬러에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벨벳 롤케이크’는 레드시트에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선물용 케이크다.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와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져 있다.

‘레드벨벳 롤케이크’ 외에도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감사의 달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고소한 아몬드 크림을 채운 타르트 위에 아몬드와 캐러멜 소스로 토핑한 ‘아몬드카라멜 타르트’와 상큼한 딸기 케이크 위에 카네이션 모양 머랭(달걀 흰자에 설탕을 넣고 거품을 내 구운 것)을 장식한 ‘감사의 마음 카네이션’ 등이 대표 제품이다.

전병과 팬케이크 사이에 달콤한 팥 앙금을 샌드한 간식류인 도라야끼로 구성한 ‘전병∙도라야끼 세트’ 등 선물류 제품들도 풍성하게 만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 많이 찾는 붉은 카네이션의 의미를 담은 ‘레드벨벳 롤케이크’와 뚜레쥬르 감사의 달 제품들로 뜻 깊은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